Jesus christ

하느님 이들을 용서하소서

영웅*^%&$ 2022. 5. 10. 22:31
728x90

전능하신 하느님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주변 관계는 무너지고 오래도록 연락을 유지하기조차 힘든 상태입니다. 대부분 각자 일 혹은 직업에 매달려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선하신 하느님 제게는 오히려 코로나가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공부와 성찰의 시간을 제게 주었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신 하느님, 덕분에 저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오늘도 고생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로하여 주소서.

나의 사랑하는 하느님 주께서 제게 주신 비전을 비웃으며 어떻게든 한 번이라도 저를 걸어 넘어뜨리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여 이들을 용서하여 주소서 저는 거룩한 척을 하는 것도, 성스러운 것처럼 꾸미려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얼마나 죄악된 사람인지 조금이나마 아오니 주여 저를 용서하심 같이 저들도 용서하여 주소서

주여 제가 백만 스물 다섯 번 기도한 바와 같이 저는 주께 돈도, 명예도, 여자도 구하지 않습니다. 제게 그것은 바다 앞에 모래성과 다를 바 없습니다. 제가 간절히 마음 다해 구하는 것은 주님을 더 알아가는 것 그리고 주의 비전이 저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주여 저의 일과 연구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게 하소서. 많은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든 저를 넘어뜨리려 하는 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 이들을 용서하소서 그리고 저를 지켜주소서 주여 젊은 날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저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립니다. 저는 주의 것이고 제 삶과 마음도 모두 주의 것입니다. 나의 방패이신 하느님 저를 용서하시고 제 곁에 함께 하여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